±âȹ°ø¿¬
À½¾Ç±³À°½Å¹®¿¡¼ ÁÖÃÖÇÏ´Â ´Ù¾çÇÑ °ø¿¬ Á¤º¸¸¦ ¾Ë·Áµå¸³´Ï´Ù.Á¦¸ñ | [7¿ù 31ÀÏ] ¹ÚÇØÁø ÇÇ¾Æ³ë µ¶ÁÖȸ | ||
---|---|---|---|
ÀÛ¼ºÀÏ | 2025.06.10 | ÀÛ¼ºÀÚ | À½¾Ç±³À°½Å¹®»ç |
❝ ¹ÚÇØÁø ÇÇ¾Æ³ë µ¶ÁÖȸ ❞
HAE JIN PARK Piano Recital
‣ ÀÏ ½Ã : 2025³â 07¿ù 31ÀÏ(¸ñ) ¿ÀÈÄ 7½Ã30ºÐ
‣ Àå ¼Ò : ¼¼Á¾¹®Èȸ°ü üÀÓ¹öȦ
‣ ÁÖ ÃÖ : ¹ÚÇØÁø
‣ ÁÖ °ü : À½¾Ç±³À°½Å¹®
‣ ÈÄ ¿ø : ¼º½Å¿©ÀÚ´ëÇб³, ±èÆ÷½ÃÀ½¾ÇÇùȸ, Forest Music Studio, Seousukyoung Gallery, Yoondesign
‣ ±Ý ¾× : Àü¼® 20,000¿ø
(ÇлýÇÒÀÎ(ÃÊ, Áß, °í, ´ë(Çпø) 50%, Àå¾ÖÀÎ ÇÒÀÎ 50%, ¿¹¼úÀÎ ÆÐ½º 50%)
‣ ¿¹ ¸Å : ¼¼Á¾¹®ÈƼÄÏ 02-399-1000, ÀÎÅÍÆÄÅ© 1544-1555 ticket.interpark.com
‣ ¹® ÀÇ : À½¾Ç±³À°½Å¹® 02-549-4133, 1131 www.musiced.co.kr
❚PROFILE
ÇǾƴϽºÆ® ¹ÚÇØÁøÀº ¾È¾ç´ëÇб³ À½¾ÇÇкΠÇǾƳë°ú ½Ç±â¿ì¼öÀåÇлý ¹× °ø·Î»óÀ» ¼ö»óÇϰí Á¹¾÷ÇÏ¿´´Ù. Á¹¾÷ ÈÄ, ¼º½Å¿©ÀÚ´ëÇб³ ÀϹݴëÇпø ±â¾Ç(ÇǾƳë)Àü°ø ¼®»ç°úÁ¤À» ½Ç±â¿ì¼öÀåÇлýÀ¸·Î Á¹¾÷ÇÏ¿´À¸¸ç, µ¿ ´ëÇпø ¹Ú»ç°úÁ¤¿¡ ÀçÇÐ Áß ¿¬±¸Àå·ÁÀåÇбÝÀ» ¼öÇý ¹Þ°í <Àå Çʸ³ ¶ó¸ðÀÇ ¼¼ °³ÀÇ Å¬¶óºê»ý ÀÛǰÁý ¿¬±¸>³í¹®(Áöµµ±³¼ö. ÀÌÇýÁø)À¸·Î Á¹¾÷ÇÏ¿´´Ù.
¶ÇÇÑ, ÇÁ¶û½º Academie Internationale de Musicalta en Alsace¿¡ Âü°¡ÇÏ¿© Atrium de Legta Rouffach¿Í Église Notre-Dame de l'Assomption¿¡¼ ¿¬ÁÖÇÏ¿´À¸¸ç, ºñ¿£³ª Theodor Leschetizky Sommer Academy, ¿À½ºÆ®¸®¾Æ ÀßÃ÷ºÎ¸£Å© Mozarteum Sommer Academy¿¡ Âü°¡ÇÏ¿© Claudius Tanski, Peter Lang, Andreas Weber ±³¼ö¿¡°Ô »ç»ç ¹Þ¾ÒÀ¸¸ç ¾ÆÄ«µ¥¹Ì ±â°£ Áß, Mozarteum Wiener Saal ¿ì¼ö¿¬ÁÖÀÚ ¿¬ÁÖ ¹× Bösendorfer Saal ¿¬ÁÖ µî ±¹Á¦ À½¾Ç ¾ÆÄ«µ¥¹Ì¿¡¼ÀÇ ´Ù¾çÇÑ °æÇèÀ» ÅëÇØ ¼Ö¸®½ºÆ®·Î¼ ¿ª·®À» ÇÑÃþ ´õ ½ÉȽÃÄ×´Ù.
Á¦9ȸ Manhattan International Music Competition 1À§, 2022 International Mozart Competition Vienna 2À§, Clara Schumann International Music Competition, London Classical Music Competition 3À§, ´ëÇѹα¹ ½ÅÀÎÀ½¾Ç ÄáÄí¸£ 2À§ ¹× ´Ù¼ö ±¹Á¦ ÄáÄí¸£ ¹× ±¹³» ÄáÄí¸£¿¡¼ ÀÔ»ó ¹× ¿¬ÁÖ¸¦ ÇÏ¿´À¸¸ç, ¿¹¼úÀÇÀü´ç ÀÎÃá¾ÆÆ®È¦, ¿µ»ê¾ÆÆ®È¦, ¸ðÂ÷¸£Æ®È¦ µî µ¶ÁÖȸ¸¦ °³ÃÖÇÏ¿´°í, Áö³ÇØ <¹Ù·ÎÅ© °Ç¹Ý À½¾Ç ½Ã¸®Áî I>¸¦ ½ÃÀÛÀ¸·Î ¹Ù·ÎÅ© °Ç¹Ý À½¾Ç¿¡ ´ëÇÑ Çй®Àû ¿¬±¸¸¦ ¹ÙÅÁÀ¸·Î °ü°´°úÀÇ ±íÀÌ ÀÖ´Â ¼ÒÅëÀ» À̾°í ÀÖ´Ù.
Á¦6ȸ, Á¦7ȸ ¼º½Å ÇÇ¾Æ³ë ¼Ò»çÀÌ¾îÆ¼ Á¤±â¿¬ÁÖȸ(¿¹¼úÀÇÀü´ç ¸®»çÀÌÆ²È¦), Á¦8ȸ(¿µ»ê¾ÆÆ®È¦), Á¦9ȸ(¿¹¼úÀÇÀü´ç IBK ±â¾÷ÀºÇà è¹öȦ)¸¦ ºñ·ÔÇÏ¿© ·Ôµ¥ÄܼƮȦ, ¼¼Á¾¹®Èȸ°ü ²ÞÀǽ£ ¾ÆÆ®¼¾ÅÍ, 2025³â ¿µ»ê¾ÆÆ®È¦ ÁÖÃÖ ½Ç³»¾Ç ½Ã¸®Áî¿¡ Âü¿©ÇÏ¿´À¸¸ç, Çѱ¹¿¹¼úÁ¾ÇÕÇб³, ¿¬¼¼´ëÇб³, ¼º½Å¿©ÀÚ´ëÇб³ ´ëÇпø ÀÛ°î°ú âÀÛ°î, Á¹¾÷ ÀÛǰ ¹ßǥȸ ¿¬ÁÖ ¹× ±èÆ÷¹®ÈÀç´Ü ÁÖÃÖ ¿¹¼úȰµ¿Áö¿ø»ç¾÷ <¿¹¼ú¾Æ¶÷>¿¡ ´ëÇ¥ÀÚ·Î ¼±Á¤µÇ¾î °ø¿¬ÇÏ¿´´Ù. »ç´Ü¹ýÀÎ ±èÆ÷ ÇÊÇϸð´Ð ¿ÀÄɽºÆ®¶ó¿Í ÇÔ²²ÇÑ <ÀλóÁÖÀÇ ¹Ì¼ú°ú À½¾Ç, ¾Ë°í µéÀ¸¸é À¯ÀÍÇÑ À½¾Ç À̾߱â> Çù¿¬ µî µ¶ÁÖ, ½Ç³»¾Ç ¹«´ë¸¦ ÅëÇØ Â÷¼¼´ë ¿¬ÁÖÀڷμÀÇ ±â¹ÝÀ» ´ÙÁ³´Ù.
¾È¹ÌÇö, À¯¼öÁ¤, À¯½½±â, Alexander Svyatkin, °ÁöÇöÀ» »ç»çÇÑ ÇǾƴϽºÆ® ¹ÚÇØÁøÀº ÇöÀç Æ÷·¹½ºÆ®¹ÂÁ÷½ºÆ©µð¿À ´ëÇ¥, ¼º½Å ÇÇ¾Æ³ë ¾Ó»óºí ´ëÇ¥, Çѱ¹¿¹¼úÀκ¹ÁöÀç´Ü ½ÅÁø¿¹¼úÀÎ, ±èÆ÷½ÃÀ½¾ÇÇùȸ Á¤È¸¿ø, Çѱ¹ÇǾƳëÇÐȸ ȸ¿ø, Çѱ¹ÇǾƳëµà¿ÀÇùȸ ȸ¿øÀ¸·Î ÈÄÇÐ ¾ç¼º°ú µ¿½Ã¿¡ Àü¹® ¿¬ÁÖÀڷμ Ȱ¹ßÈ÷ Ȱµ¿ ÁßÀÌ´Ù. ¿À´Â 8¿ù 10ÀÏ¿¡´Â ±èÆ÷¹®ÈÀç´Ü ÈÄ¿ø »ç´Ü¹ýÀÎ ±èÆ÷ ÇÊÇϸð´Ð ¿ÀÄɽºÆ®¶ó¿Í ÇÔ²² <¹Ù·ÎÅ© õÀçµéÀÇ º¸¹°, ¾Ë°í µéÀ¸¸é À¯ÀÍÇÑ À½¾Ç À̾߱â> ¿¬ÁÖ°¡ ±èÆ÷¾ÆÆ®È¦¿¡¼ ¿¹Á¤µÇ¾î ÀÖ´Ù.
❚PROGRAM
¶ó¸ð - Ŭ¶óºê»ý ÀÛǰÁý Á¦2±Ç DÀåÁ¶ ¸ðÀ½°î, RCT 3
J. P. Rameau - Pièces de Clavecin Suite in D Major, RCT 3
VIII. Les Cyclopes(Rondeau)
½´¸¸ – ´Ùºñµåµ¿¸Í ¹«°î Op. 6
R. Schumann - Davidsbündlertänze, Op. 6
Heft ¥°
I. Lebhaft
II. Innig
III. Mit Humor
IV. Ungeduldig
V. Einfach
VI. Sehr rasch
VII. Nicht schnell
VIII. Frisch
IX. Lebhaft
Heft ¥±
X. Balladenm䩬ig - Sehr rasch
XI. Einfach
XII. Mit Humor
XIII. Wild und lustig
XIV. Zart und singend
XV. Frisch
XVI. Mit gutem Humor
XVII. Wie aus der Ferne
XVIII. Nicht schnell
Intermission
¹ÙÈå – ÇÁ¶û½º Á¶°î 2¹ø c´ÜÁ¶ ÀÛǰ¹øÈ£ 813
J. S. Bach - French Suite No. 2 in c minor, BWV 813
I. Allemande
II. Courante
III. Sarabande
IV. Air
V. Menuet
VI. Gigue
¸®½ºÆ® – ÃÊÀý±â±³ ¿¬½À°î ÀÛǰ¹øÈ£ 139 Á¦12¹ø b¢Ú´ÜÁ¶ "´«º¸¶ó"
F. Liszt – 12 Études d¡¯exécution transcendante, S. 139 No. 12 in b-flat minor ¡°Chasse-neige¡±
Copyright ©2017 The Music Education News.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way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