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âȹ°ø¿¬
À½¾Ç±³À°½Å¹®¿¡¼ ÁÖÃÖÇÏ´Â ´Ù¾çÇÑ °ø¿¬ Á¤º¸¸¦ ¾Ë·Áµå¸³´Ï´Ù.Á¦¸ñ | [6¿ù 23ÀÏ] ¼ÛÀºÁÖ Å¬¶óºñÄÚµå & ÇÏÇÁ½ÃÄÚµå µ¶ÁÖȸ <¹Ù·ÎÅ©ÀÇ ¾ð¾î> | ||
---|---|---|---|
ÀÛ¼ºÀÏ | 2023.05.17 | ÀÛ¼ºÀÚ | À½¾Ç±³À°½Å¹®»ç |
¼ÛÀºÁÖ Å¬¶óºñÄÚµå & ÇÏÇÁ½ÃÄÚµå µ¶ÁÖȸ
Eunju Song Clavichord & Harpsichord Recital
¹Ù·ÎÅ©ÀÇ ¾ð¾î
‣ ÀÏ ½Ã : 2023³â 6¿ù 23ÀÏ(±Ý) ¿ÀÈÄ 7½Ã30ºÐ
‣ Àå ¼Ò : ´ë±¸ÄܼƮÇϿ콺 è¹öȦ
‣ ÁÖ ÃÖ : À½¾Ç±³À°½Å¹®
‣ ÁÖ °ü : À½¾Ç±³À°½Å¹®
‣ ÈÄ ¿ø : Çѱ¹ÇÏÇÁ½ÃÄÚµåÇùȸ, Áß¾Ó´ëÇб³, ºó±¹¸³À½´ë µ¿¹®È¸, À̸í¼ø¿þµùµå·¹½º, ¸®ÈÞREEHUE
‣ ±Ý ¾× : Àü¼® 30,000¿ø (ÇлýÇÒÀÎ 50%)
‣ ¿¹ ¸Å : ÀÎÅÍÆÄÅ© 1544-1555 ticket.interpark.com
‣ ¹® ÀÇ : À½¾Ç±³À°½Å¹® 02-549-4133, 1131 www.musiced.co.kr
❚PROFILE
Harpsichordist & Clavichordist ¼ÛÀºÁÖ
"¹Ù·ÎÅ© ¿øÀüÀ½¾ÇÀ» Ãß±¸ÇÏ´Â ÇÏÇÁ½ÃÄÚµå ¼ÛÀºÁÖ´Â °íÀ½¾ÇÀÇ Àü¹®¼ºÀ» ¹ÙÅÁÀ¸·Î ±×ÀÇ Å¹¿ùÇÑ ¿¬ÁÖ¿Í ¿¬Ãâ·ÂÀº ¿À´ÃÀÇ Ã»Áß°ú °ø°£¿¡ ½Å¼±ÇÔÀ» ºÒ·¯ÀÏÀ¸Å°°í ÀÖ´Ù." K-Ŭ·¡½Ä Ź°è¼® Æò·Ð°¡
ÃÀ¹ß¸®½ºÆ® & ÇǾƴϽºÆ® ¼ÛÀºÁÖ´Â ÇǾƴϽºÆ®¿Í ±³À°ÀÚ(1999~2012³â ´ëÇÐ Ãâ°)·Î¼ÀÇ ¾ÈÁ¤µÈ È°µ¿À» Á¢°í ¹Ù·ÎÅ© À½¾Ç¿¡ ½ÉÃëÇØ ¿¬¼¼´ëÇб³ °íÀ½¾Ç °úÁ¤À» °ÅÃÄ ¿À½ºÆ®¸®¾Æ ºó ±¹¸³À½´ë(mdw-Universitat fur Musik und darstellende Kunst Wien)¿¡¼ ÇÏÇÁ½ÃÄÚµå Àü°ø Àü¹®¿¬ÁÖÀÚ °úÁ¤°ú ÅëÁÖÀúÀ½ ½Ç³»¾Ç °úÁ¤ Bachelor(Diplom1, Diplom2), Studium Magister, PostgraduateÃÖ°í¿¬ÁÖÀÚ °úÁ¤(¹Ú»ç¿Í µ¿ÀÏ) Àü °úÁ¤(2013~2019³â)À» Çѱ¹ÀÎÀ¸·Î´Â ÃÖÃÊ·Î ¸¶ÃÆ´Ù. Áß¾Ó´ëÇб³ À½¾Ç´ëÇÐ ÇǾƳëÇаú¸¦ ÀåÇлýÀ¸·Î Á¹¾÷, µ¿ ´ëÇпø¿¡¼ Àü °ú¸ñ ÃÖ°í Á¡¼ö·Î Á¹¾÷ÇÑ ¼ÛÀºÁÖ´Â ÀßÃ÷ºÎ¸£Å© ¸ðÂ÷¸£Å׿ò ½æ¸Ó¾ÆÄ«µ¥¹Ì ÇǾƳëÀü°ø °úÁ¤À» ¼ö·áÇß´Ù. ÇÐâ½ÃÀý »ïÀÍ Ãæ¼ÄáÄð 1À§, Àü±¹ÇлýÄáÄð 1À§ µî ´Ù¾çÇÑ ÄáÄð¿¡¼ ÀÔ»óÇÏ¸ç µÎ°¢À» ³ªÅ¸³Â´Ù. ÇǾƳëÀü°ø Çлç¿Í ¼®»ç, ÃÀ¹ß·Î Àü°ø Çлç¿Í ¼®»ç, ÃÖ°í¿¬ÁÖÀÚ °úÁ¤ ÇÐÀ§¸¦ ÃëµæÇß°í, ºó ±¹¸³À½´ë¿¡¼ Ŭ¶óºñÄÚµå, Æ÷¸£Å×ÇǾƳë, ¿À¸£°£À» ºÎÀü°øÇÏ¸é¼ ¸ðµç °Ç¹Ý ¾Ç±â¸¦ ½Éµµ ÀÖ°Ô ¿¬±¸Çϸç Ŭ·¡½Ä°ú ¹Ù·ÎÅ© À½¾Ç ¿¬±¸¿¡ ¸ôµÎÇÏ´Â Çб¸ÀûÀÎ ¸é¸ð¸¦ µå·¯³Â´Ù. Ŭ¶óºñÄÚµå´Â Prof. Gordon Charles Murray, Prof. Erich Traxler, Æ÷¸£Å×ÇǾƳë´Â ¼¼°èÀûÀÎ ÁöÈÖÀÚ °â Æ÷¸£Å×ÇǾƴϽºÆ® Prof. Stefan Gottfried, ¿À¸£°£Àº Prof. Michael Stephanides¸¦ »ç»çÇß´Ù.
2019³â ±Í±¹ ÈÄ ¿¹¼úÀÇÀü´ç IBKè¹öȦ µ¶ÁÖȸ¿¡¼ Ŭ¶óºñÄÚµå, ÇÏÇÁ½ÃÄÚµå, ÇǾƳ밡 ÇÑ ¹«´ë¿¡ ¿À¸¥ Çѱ¹ ÃÖÃÊ ¹«´ëÀÇ ±â·ÏÀ» ³²±ä ¼ÛÀºÁÖ´Â ¾Æ¸£Å×TVÃÊûÀ½¾Çȸ, Å뿵±¹Á¦À½¾Ç´ç ÄܼƮȦ, ´ëÀü¿¹¼úÀÇÀü´ç, Ŭ¶ó¶óÇϿ콺, ¿µÀº¹Ì¼ú°ü, ¼¿ï°úÇбâ¼ú´ëÇб³ ÃÊûÀ½¾Çȸ µî ¼ö ¸¹Àº µ¶ÁÖȸ¿Í ¾Ó»óºí °ø¿¬°ú ¿À½ºÆ®¸®¾Æ ÇÑÀÎȸ ÁÖÃÖ ÃÖÃÊ ÃÀ¹ß·Î µ¶ÁÖȸ, µ¶ÀÏ ¹À½ºÅÍ ±¹¸³À½´ë ÃÊû ¸®»çÀÌƲ ¹× µ¶ÀÏ ¼øȸ°ø¿¬ Åõ¾î, ºó½¬Å×ÆǴ뼺´ç, È£ÁÖ, ´ë¸¸ µî ±¹³»¿Ü·Î ¹Ù·ÎÅ© À½¾ÇÀÇ ¾Æ¸§´Ù¿òÀ» ÀüÇÏ´Â È°¹ßÇÑ È°µ¿À» ÆîÄ¡°í ÀÖ´Ù.
ÀÌ¿Ü¿¡µµ ¼ö¿ø ½Ã¸³±³Çâ¾Ç´Ü°ú ÃÀ¹ß·Î Çù¿¬ ¹× ¿ì¸®³ª¶ó¸¦ ´ëÇ¥ÇÏ´Â À½¾Ç°¡µé°ú À¯¸í À¯·´ À½¾Ç°¡µé°ú ÇÔ²² °ïÁö¾ÏÇ÷çÆ®Æ佺Ƽ¹ß, ´ëÀü¹Ù·ÎÅ©Æ佺Ƽ¹ß, ÀÌ°æ¼± ºñ¸£Åõ¿ÀÁö ¿ÀÄɽºÆ®¶ó, ¿ÀÄɽºÆ®¶ó µð ¿À¸®Áö³¯, ¼ö¿ø¾ÆÆ®ÇÊÇϸð´Ð µî ±¹³»¿Ü ´Ù¾çÇÑ ¹«´ë¿¡¼ °ü°´µé°ú ¸¶ÁÖÇß´Ù.
2021 ±Â½ºÅ×ÀÌÁö ÀâÁö '¹Ù·ÎÅ© À½¾Ç¿¡ Á¤ÅëÇÏ´Ù' Àι° ¿¬Àç¿¡ ÃÀ¹ß¸®½ºÆ®·Î óÀ½ ¼Ò°³µÇ±âµµ ÇÑ ¼ÛÀºÁÖ´Â ±¹³»¿¡¼ ÃÖÃÊ·Î 'Çѱ¹ÇÏÇÁ½ÃÄÚµåÇùȸ'¸¦ ¼³¸³ÇÏ¿´°í ÀÌ¿Í ÇÔ²² Çѱ¹ÇÏÇÁ½ÃÄÚµåÁöµµÀÚ ÀÚ°ÝÁõ, Çѱ¹Å¬¶óºñÄÚµå ÁöµµÀÚ ÀÚ°ÝÁõ, Çѱ¹Æ÷¸£Å×ÇǾƳë ÁöµµÀÚ ÀÚ°ÝÁõ, ±×¸®°í ¹Ù·ÎÅ© À½¾Ç ÇǾƳë ÁöµµÀÚ ÀÚ°ÝÁõÀ» ÃÖÃÊ·Î ½ÂÀÎ ¹× µî·ÏÇÏ¿´´Ù. ÀÌ·Î ÀÎÇØ ¹Ù·ÎÅ© À½¾Ç ¹ßÀü¿¡ ´ëÇÑ Àúº¯À» ³ÐÈ÷´Âµ¥ ¼ø¼öÇÑ ¿Á¤À¸·Î È°¾àÇÏ°í ÀÖ´Ù.
ÇöÀç ¼¿ï´ë Æò»ý±³À°¿ø Ãʺù °»ç, K-Ŭ·¡½Ä È«º¸´ë»ç, Çѱ¹ÇÏÇÁ½ÃÄÚµåÇùȸ ȸÀå, Çѱ¹¹Ù·ÎÅ©À½¾ÇÁ¦ ¿¹¼ú°¨µ¶À» ¸Ã°í ÀÖ´Ù.
Recorder & Traverso ±è¼öÁø
- °Ç±¹´ëÇб³ »ç¹ü´ëÇÐ À½¾Ç±³À°°ú Á¹¾÷
- ½ºÀ§½º Zürich ±¹¸³À½¾Ç´ëÇб³ Á¹¾÷
- ¿À½ºÆ®¸®¾Æ Salzburg Mozarteum, ÇÁ¶û½º Strasbourg ±¹¸³À½¾Ç´ëÇб³ Á¹¾÷(ÃÖ°í¿¬ÁÖÀÚ°úÁ¤)
- Çѱ¹¹®È¿¹¼úÀ§¿øȸ ¡®¾Æ¸£ÄÚ ¿µ ¾ÆÆ® ÇÁ·ÐƼ¾î¡¯ ¼±Á¤ÀÚ, ÀϺ» ±¹Á¦ ¸®ÄÚ´õ ÄáÄí¸£ 2À§ ÀÔ»ó, Solo À½¹Ý ¡®Poétique¡¯ ¾Ù¹ü ¹ß¸Å
- ¿¹¼úÀÇÀü´ç, ±ÝÈ£¾ÆƮȦ, ¼¼Á¾Ã¼ÀÓ¹öȦ µî¿¡¼ ´Ù¼ö µ¶ÁÖȸ °³ÃÖ ¹× ±¹³»¿Ü °íÀ½¾Ç Àü¹® ¿¬ÁÖ ´Üü ¹× Çö´ëÀ½¾Ç ´Üü¿¡¼ È°µ¿
- Çѱ¹¿¹¼úÁ¾ÇÕÇб³, Çѱ¹¿¹¼úÁ¾ÇÕÇб³ ¿µÀç¿ø, ¼¿ï±³À°´ëÇб³, ¼þ½ÇÄܼ¹ÙÅ丮 °»ç ¿ªÀÓ
Çö) °æÀα³À°´ëÇб³ Ãâ°
Recorder Ç㿵Áø
ºê·ò¼¿ ¿Õ¸³À½¾Ç¿ø, ÀßÃ÷ºÎ¸£Å© ¸ðÂ¥¸£Å׿ò ±¹¸³À½¾Ç´ëÇÐ, ´ëÇпø ¹× Àü¹®¿¬ÁÖÀÚ°úÁ¤
¿µ±¹ ¿Õ¸³À½¾Ç´ëÇб³ ±³È¯Çлý
¾Ó»óºí Bachwerkvokal ´Ü¿ø
¹Ù·ÎÅ© À½¹Ý ¡°Cantate Domino¡±, ¡°Jesu meine Freude¡±, ¡°Es ist genug¡± ¿¬ÁÖÀÚ
ÀϺ» ¾ß¸¶³ª½Ã ±¹Á¦ °íÀ½¾Ç ÄáÄí¸£ 1À§ ¹× ¿ì½ÂÀÚ ÃÊû ¸®»çÀÌƲ
¼¿ï ±ÝÈ£¾Æ½Ã¾Æ³ª ¹®ÈÀç´Ü ¿µ¾ÆƼ½ºÆ® µ¶ÁÖȸ
Ãáõ ±¹Á¦ °íÀ½¾ÇÁ¦ ¶óÀÌ¡ ½ºÅ¸
¿À½ºÆ®¸®¾Æ ÀνººÎ¸£Å© ±¹Á¦ °íÀ½¾Ç Æ佺Ƽ¹ú ¿¬ÁÖÀÚ
ÀϺ» ¾²·ç °íÀ½¾Ç ÃàÁ¦ ÃÊû ¿¬ÁÖ
¼¿ï ±¹Á¦ ¸®ÄÚ´õ ÄáÄí¸£ 1À§
º§±â¿¡ ¸ÞÇï·» ±¹Á¦ ¹Ì¿¡ÄÉ ¹Ý º£µù°Õ ¸®ÄÚ´õ ÄáÄí¸£ 1À§ ¹× ¿ì½ÂÀÚ ÃÊû ¸®»çÀÌƲ
❚PROGRAM
1ºÎ Clavichord
Dominico Scarlatti (1669-1725)
Keyboard Sonata K. 30 ¡®Cat Fugue¡¯ in g minor
Keyboard Sonata K.208 in A Major
Girolamo Frescobaldi (1583-1643)
Toccata Sccoda Second Libro di Toccate
Johann Sebastian Bach (1685-1750)
Sonata BWV1034 for Traverso and Basso Continuo in e minor
¥°. Adagio ma non tanto ¥±. Allegro ¥². Andante ¥³. Allegro
Traverso ±è¼öÁø Clavichrd ¼ÛÀºÁÖ
Intermission
2ºÎ Harpsichord
ŹÇö¿í(b.1982)
Impression for Harpsichord
Dominico Scarlatti (1669-1725)
Keyboard Sonata K. 420 in C Major
Girolamo Frescobaldi (1583-1643)
Toccata Settima dal Secondo Libro di Toccate
Johann Joachim Quantz (1697-1773)
Sonata for two recorders and Basso Continuo in D Major QV 2:12
¥°. Andante ¥±. Allegro ¥². Largo ¥³. Vivace
Recorder ±è¼öÁø Ç㿵Áø Harpsichord ¼ÛÀºÁÖ
Clavichord A=412 Hz Meantone Temperament
Hapsichord A=415 Hz Werckmeister¥²
Copyright ©2017 The Music Education News.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way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