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계뉴스
공연
인터뷰
음악교육
콩쿨/입시
종합
자료실
교수법/연재
탁계석-투데이뉴스
 
종합 > 종합
 
작성일 : 17-02-15 14:20
<종합II> 한국 오르프 슐베르크 협회
 글쓴이 : 음악교육신문사
조회 : 458  

()뮤앤무와 후원계약 맺어

지난 12일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201812월 말까지 2년간 후원계약


한국의 오르프 교육을 총 대표하는 한국 오르프 슐베르크 협회는 201712일자 로 어린이 음악교육 전문 기업 ()뮤앤무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201812월 말까지 2년간 후원 계약을 맺었다.

()뮤앤무 김규식 대표이사는 지난 20여 년간 오르프 교육과 한 국의 어린이 음악교육 발 전에 힘써왔는데, 이번에 한국 오르프 슐베르크 협 회를 공식 후원하게 돼 매 우 기쁘게 생각한다.”, “()뮤앤무의 악기 쇼핑 몰과 다양한 공연 및 행 사 등을 협회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파트너십 계약으로 한국 오르프 슐베르크 협회는 각종 홍보 및 광고 활동에 ()뮤앤 무를 공식 파트너로 지정하게 되었다.

한편, ()뮤앤무는 1999년 설립된 한국 오르프 음악교육 연구소를 모체로 하여 탄생한 어린이 음 악교육 전문 회사로 이미 국내를 비롯하여 중국, 미국, 스리랑카 등 해외에 진출해 있는 기업이다.

교육부 유치원 종일제 방과후 프로그램에 선정되 어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중국 어린이 음악교 육업체 중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더불 어 중국 전역의 약 700여 개 유치원에서 ()뮤앤 무 음악교육 프로그램 뮤앤무 오르프와 예술융합 프로그램 베이비 플레이가 운영되고 있다.

(전진슬 기자/musicnews@music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