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계뉴스
공연
인터뷰
음악교육
콩쿨/입시
종합
자료실
교수법/연재
탁계석-투데이뉴스
 
음악계뉴스
 
작성일 : 17-03-10 16:43
<NEWS>HDC영창뮤직
 글쓴이 : 음악교육신문사
조회 : 227  

연주자와 전공 학생 위한
특별 프로모션 실시

연주자 및 학생 그랜드피아노 업계 최장 3년 무상보증과 3회 조율 서비스 실시

영창뮤직(대표 현계흥) 이 악기 전공 학생 및 연 주자를 위한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

3월 한 달간 영창뮤직 의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일반적인 금액 할인이 아닌 실제 음악분야 종사자와 학생들을 위한 실 직적인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학교와 공연장에서 주로 사용되는 그랜드피아노를 업계 최장인 3년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하여 연주와 연습 시간이 많은 연주자와 학생들이 보다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 다. 11회 제공되던 조율 서비스는 2년간 총 3회로 확대한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동안 그랜드피아노를 구매한 모든 고객은 영창 프렌즈라는 이름으로 이번 여름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포니정홀에서 연주회 개최 기회를 제공한다. 연주회 날짜 는 협의가 가능하며 장소 대관료와 피아노 사용료 등을 무상으로 진행 할 수 있다. 또한 오는 가을 예정된 제 5회 영창뮤직콩쿠르 참가비도 지원해준다.

그랜드피아노는 모델에 따라 360만 원에서 420만 원까지 할인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한국생산 업라이트 피아노 모델 구입 시에는 전공생들이 선호하는 15만원 상당의 높낮이 조 절 의자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K-POP 등 대중음악을 준비하는 전공생을 위해 디지털피아노 구입 시 악기 스탠드와 추가 헤드폰을 증정하며, 플래그쉽 모델인 커즈와일 CUP310CUP320 구입 시 독일 젠하이저 헤드폰과 높낮이 조절 의자, 업계 최장인 3년 품질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영창뮤직 국내영업팀장 이왕섭 부장은 클래식 음악과 실용음악 등 예술 분야 종사자들을 지원하고 대한민국 음악문화 활성화를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일반적인 악기 판 매가 아닌 문화를 만들고 후원하는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영창뮤직은 국내에서 음악을 가르치는 모든 음악선생님들에게 악기할인 및 특별 혜택 을 제공하는 영창멤버쉽 서비스를 1월부터 무료로 제공하는 등 음악 문화 발전을 위한 CSR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업계 유일 스포츠 마케팅 통한
 문화 산업 진출

부산아이파크 경기 축구도 보고 악기 받아가세요.’ 관중 대상 피아노와 우쿨렐레 증정

영창뮤직(대표이사 현계흥)이 프로축구 구단 부산아 이파크의 2017 시즌 스폰서쉽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 9일 밝혔다.

영창뮤직은 음악과 스포츠의 교류를 통해 관련 산 업 저변확대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악기 업계 에서는 유일하게 스포츠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K리그 챌린지 부산아이파크 경기에는 추첨을 통해 220만 원 상당의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를 5대 제공하며, 우쿨렐레 총 30대를 매회 홈 경기 관중들에게 증정한다. 부산아이파크 홈구장인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 등 부산 지역 경기에는 영창뮤직의 화려한 LED 전광판과 A 배너가 노출된다.

부산아이파크는 관중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스킨쉽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 며, 응원 이벤트, 축구 교실, 경기 입장권 증정 행사 등 영창뮤직과의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 을 준비하고 있다. 영창뮤직은 자사의 홈페이지와 SNS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영창뮤직 백 화점 매장, 대리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부산아이파크 응원 및 스폰서쉽 내용을 적극 홍보 할 계획이다. 최근 스포츠 마케팅에 참여하는 기업들이 증가하는 원인으로는 단순한 업계 제 휴나 후원 활동과는 달리 새로운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서의 역할과 건강하고 밝은 기업 이미 지 창출에 도움이 된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영창뮤직은 예술인재 선발과 육성을 위한 국내 최대 상금규모의 장학 콩쿠르를 매년 개최 하고 있으며, 올해만 해도 국내 음악교육기관 악기 기증 및 해외 국립대학교 상호협력관계 (MOU) 체결 등 판매활동이 아닌 산업발전을 위한 문화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단순 할인 혜택이나 이벤트 같은 판매를 위한 고객 유치 활동 위주인 국내 악기업계에서 이 런 문화 활동은 영창뮤직이 유일하며, 단순제조업에서 벗어나 고부가가치 지식문화산업으로 의 사업 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영창뮤직 김홍진 상무는 모기업인 현대산업개발이 추구 하는 풍요로운 삶과 신뢰할 수 있 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고객들의 생활 속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문화, 예술, 라이프스타 일 분야의 콘텐츠와 결합한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전진슬 기자/musicnews@musiced.co.kr)